RADWIMPS 날씨의 아이 OST 구매. 정말 멋진 노래였다.

반응형

RADWIMPS 날씨의 아이 OST.


영화 장면이 계속 생각나게 해주는 멋진 노래.


안녕하세요. 오늘은 RADWIMPS 날씨의 아이 OST를 구매하였기에 어떤 노래가 가장 좋았는지 등 간단하게 포스팅을 해보고자 하오니 천천히 글을 읽어주시면서 스크롤을 내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RADWIMPS 날씨의 아이 OST. 어떤가?

개인적으로 너의 이름은에서 들었던 OST보다 좋았다고 생각하며, 대표적으로 수록되어있는 곡 중에서 '괜찮아(大丈夫)'가 너무나도 좋았고 특히 가사가 영화를 봤을 때 어떤 장면을 계속 생각나게 해주어서 그런지 더욱더 좋게 느껴졌다고 생각합니다. 



계속 들어도 너무나도 소름이 돋을 정도이며, 특히 위에서도 언급했듯이 가사가 영화하고 너무나도 잘 어울리는 탓에 더욱더 감동적으로 느껴졌답니다. 한 번 들어보시기를 추천드리며 개인적으로 가사를 보시면서 들으신다면 더욱 좋게 느껴질거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날씨의 아이 OST는 어디서 구매?

이번 일본여행에서 날씨의 아이를 보러 영화관에 갔을때 그곳에서 구매를 하게 됐습니다. 추후 우리나라에서도 정식 라이선스 패키지 발매를 8월 30일날 할 예정이라고 하니 그때 구매를 해보시는것도 괜찮을거라 생각하며 현재 예약구매중이니 확인해보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Q. 일본에서 구입하는것과 차이가 있는가? 


A. 아직은 확실치는 않지만, 현재로서는 가격. 

리나라에서 날씨의 아이 OST 예약구매 금액을 확인해보니 일본에서 구입하는것보다 더 저렴하더군요. 일본에서는 3240엔이라는 점을 생각한다면 좀 기다리셨다가 국내에서 구매하는것이 더 저렴하게 구매를 하실 수 있을거라고 생각합니다. 


Q. 예약구매는 어디서 할 수 있나요?


A. 검색창에다가 날씨의 아이 OST 검색 후 쇼핑 카테고리 확인.

어디 특정 사이트에서 하라고는 말씀드리기가 어렵기에 주로 사용하시는 검색사이트에다가 날씨의 아이 OST를 검색하신 후 쇼핑 카테고리쪽을 확인해보신다면 바로 판매하는 업체들을 보실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이번 일본여행에서 개인적으로 가장 좋았던것이 있다면 독립운동가 순국했던 장소를 방문한것과 그리고 날씨의 아이를 보고 오고 성지순례까지 했다는 것이 가장 좋았다고 말씀드리고 싶으며 추후 블로그에다가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러면 이만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으며, 다음에도 더 좋은 글로 여러분들을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다들 좋은 하로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