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백 2500 AS 후기. 팔걸이 패드가 달라졌다.

반응형

듀오백-의자-수리
듀오백-의자

오랫동안 사용하고 있는 듀오백 2500. 튼튼하고 자체 AS도 가능해서 부품을 교체해가면서 사용하고 있었는데, 팔걸이 패드가 갈라져서 이번에는 그 부분을 AS 하기 위해 위에 사진처럼 패드를 양쪽 구매를 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듀오백 2500 AS 후기. 팔걸이 패드가 달라진 부분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보고자 하오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참고하시어 도움이 되시기를 바라겠습니다.

 

  • List. 
    • 듀오백 2500 AS 후기. 
    • 마무리 글. 

 

  • 듀오백 2500 AS 후기. 

현재 사용하고 있는 모델인 듀오백 2500. 중학생 때부터 지금까지 10년 이상을 사용하면서 AS기간은 진작에 끝난 상황. 그 이후로부터는 셀프 AS를 하면서 필요한 부품을 구매하여 자체 교체를 하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듀오백-팔걸이-패드-교체-필요
팔걸이-패드-갈라짐

이번에는 얼마 전에 갈라진 팔걸이 패드. 귀찮아서 미루고 미루다가 사용할 때마다 팔이 너무 아파서 홈페이지에 들어가 팔걸이 패드를 구매. 쉬는 날인 주말에 전부 교체해버렸습니다. 

 

그런데 전에도 팔걸이 부분이 여러 번 갈라져서 교체를 했었는데 이번에는 자세히 살펴보니 사이즈도 달라지고 무게도 달라져 있는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패드-무게
(좌)-기존-패드-(우)-구매-패드

무게 같은 경우는 기존 팔걸이 패드가 330g, 이번에 새로 구매한 팔걸이 패드는 199g인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패드-가벼워짐
철판-없어짐

그 이유로는 뒷부분을 보아하니 기존 패드에 있었는 철이 사라져서 더 가벼워진 걸로 생각됩니다. 그리고 사이즈 역시 좀 작아졌으며 재질 역시 좀 더 부드러워졌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부드러움-편해짐

교체하고 나서 팔걸이 패드에 팔을 기대어 보니 확실히 아픈 것이 사라져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부품만 바꾸면 다시 새 걸로 바뀌어버리니 이런 부분이 정말 좋다고 생각됩니다. 뭐... 덕분에 다른 의자를 못 사고 있다는 것이 참 아이러니하지만요. 

 

  • 마무리 글. 

이번 듀오백 2500 AS 후기에 대한 포스팅은 도움이 되셨나요? 구매한 지 오래된 제품이지만, 아직도 부품을 생산하고 직접 수리할 수 있다는 것이 정말 좋다고 느껴졌습니다. 

 

그러면 이만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으며, 다음에도 더 좋은 글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다들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라며, 오늘도 방문해주신 여러분들에게 감사하다는 말씀을 전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