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의 아이 소설 스페셜 에디션 구성을 알아보자.
- 독서 이야기/날씨의 아이
- 2019. 10. 21.
날씨의 아이 소설 예약 완료.
날씨의 아이 스페셜 에디션 구성은?
안녕하세요.
이제 날씨의 아이 개봉까지 얼마안남은 상황에서 오늘은 날씨의 아이 소설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보고자 합니다.
얼마 전에 알라딘, 교보문고 등 날씨의 아이 소설 예약판매를 시작했는데요. 그 중에서 날씨의 아이 소설 스페셜 에디션은 어떤 구성을 하고 있는지 과연 이것을 구매할만한 가치가 있는지에 대해서 한 번 적어보고자 하오니 관심이 있는 분들은 천천히 글을 봐주신다면 분명 도움이 되실거라고 생각합니다.
List.
1. 날씨의 아이 소설 예약구매는 어디에서?
2. 날씨의 아이 소설 스페셜 에디션 구성 그리고 가격은?
2-1. 벽걸이형 미니 포스터 세트
2-2. 하드커버 노트
2-3. 에코백
1. 날씨의 아이 소설 예약구매는 어디?
저 같은 경우 알라딘에서 예약구매를 진행하였으며 그 외에도 교보문고, 영풍문고, 예스24 등 사이트에서 구매가 가능하오니 관심있는 분들은 자신이 가장 많이 이용하는 사이트에서 예약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다만, 확인해보니 영풍문고 같은 경우 현재 사이트에서 날씨의 아이 소설 스페셜 에디션은 따로 예약판매를 안하고 있는 듯 하오니 이 부분을 참고하시고 알아보시면 도움이 되실거라 생각합니다.
Q. 예약구매 사이트마다 사은품 차이가 있는가?
A. 거의 동일합니다.
교보문고 같은 경우 사은품으로 최고의 스크린셀러 TOP10+데스크 매트 선택이라고 적혀있기는 한데 데스크 매트는 말 그대로 선택이기에 가격이 그만큼 추가가 될거라고 생각됩니다.
2. 날씨의 아이 소설 스페셜 에디션 구성 및 가격은?
우선 2019년 10월 30일 개봉하는 날씨의 아이 소설 스페셜 에디션. 신카이 마코토 감독의 독자들을 위한 사인 인쇄본이 폼함되며, 다양한 명장면과 명대사가 수록된 하드커버 노트, 영화의 명장면을 특별한 형태로 담은 미니 포스터 콜렉션, 그리고 에코백이 포함됩니다.
어떻게보면 예전 메가박스에서 너의 이름은 영화 특전하고 비슷한 구성이라고 생각하시면 이해하시는데 편하실거라 생각되며 거기서 몇 개가 추가되었다고 보시면 됩니다.
2-1. 벽걸이형 미니 포스터 세트.
재질 : 종이
포스터 아코디언북 사이즈 : 920 x 170 mm
원산지: 한국
재질 : 종이
포스터 사이즈 : 100 x 146 mm (7매)
원산지 : 한국
2-3. 하드커버 노트.
재질 : 종이 / 페이지 : 200페이지
사이즈 : 140 x 210 mm
원산지 : 한국
2-4. 애코백.
재질 : 10수 오프화이트 캔버스 / 색상 : 화이트
사이즈 : 350 x 400 mm / 끈길이 550 mm
원산지 : 한국
가격 : 정가 35,000원 / 판매가 : 31,500원(10% 3,500원 할인)
Q. 이번 날씨의 아이 스페셜 에디션 꼭 구매해야할까요?
A. 선택이 될거라고 생각됩니다.
수집을 좋아하고 시간이 지나서도 관리가 된다면 스페셜 에디션 구성은 아깝지 않을거라고 생각되지만, 만약 그것이 아니라면 날씨의 아이 소설만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구입한 것은 좋았는데 시간이 지나서 공간만 차지하는 상황이 벌어지면 그건 그것대로 골치가 아프고 그렇다고 그냥 버리기에는 매우 아깝게 느껴지는 상황이 찾아올 수 있습니다. 그러니 이러한 점을 잘 생각하셔서 구매하시는데 잘 선택을 하신다면 좋은 구매를 하실 수 있으실거라고 생각됩니다.
마무리.
이번 날씨의 아이 소설 스페셜 에디션에 관한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조금은 도움이 되셨나요?
소설 같은 경우 영화에서 생략된 부분 특히나 듣기로는 호다카 및 히나에 대한 묘사가 좀 더 상세히 적혀있다고 하니 영화에서 좀 어색하게 느껴졌던 부분을 이해하는데 도움이 될거라고 생각됩니다.
그러면 이만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으며, 추후 신카이 마코토 감독 내한에 대한 내용이 알려지면 바로 포스팅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다들 좋은 하루 보내시고 다음에 또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독서 이야기 > 날씨의 아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날씨의 아이 책 팬픽 구매. (0) | 2019.12.30 |
---|---|
날씨의 아이 갤러리 팬픽 단행본 구매신청 시작. (0) | 2019.12.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