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라닭 메뉴 블랙알리오, 고추마요 치킨 추천할만할까?

반응형

푸라닭 블랙알리오, 고추마요 치킨 후기.

푸라닭 메뉴 블랙알리오, 고추마요 치킨 추천할만할까?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번에 저희 동네까지 배달이 가능해진덕분에 드디어 먹어볼 수 있게된 푸라닭 치킨에 대해 포스팅을 해보고자 합니다.


푸라닭. 

푸라닭은 TV 광고에서 나오면서부터 다른 치킨브랜드들과 다르다는듯이 일반 치킨들과는 달라보이는 고급스러움 그리고 남들과 다른 차별화된 포장 패키지가 사람들에게 큰 인상을 남겨주었다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특히 푸라닭은 치킨을 배달해줄때 비닐을 대신하여 먼지 주머니 즉 DUST BAG에다가 포장되어 배달이 오며 또 그 안에 들어있는 치킨 박스 역시 고급스럽게 생긴 블랙 박스는 마치 '프라다'를 연상시키기도 합니다. (무엇보다 푸라닭, 프라다 발음이 빠르게 말하면 살짝 비슷해서 더욱 그럴 수도) 


아무튼 그래서 이번 포스팅은 푸라닭 메뉴 블랙알리오, 고추마요 치킨 이 두 가지를 먹어봤을때 과연 추천할만한지에 대해서 간단하게 적어보고자 하오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이 글을 참고하시어 시켜드시는데 참고하시기를 바라겠습니다. 


List. 

1. 푸라닭. 

1-1. 푸라닭 메뉴 블랙알리오 치킨은 어땠나? 

1-2. 푸라닭 메뉴 고추마요 치킨은 어땠나? 


2. 마무리 글. 


1. 푸라닭.

1-1. 푸라닭 메뉴 블랙알리오 치킨은 어땠나? 

우선 푸라닭 블랙알리오는 푸라닭 메뉴들 중에서 베스트 중 하나인 메뉴입니다. 

깊고 진한 간장과 고소하면서 담백한 마늘을 사용하여 만든 치킨은 그냥 단순한 치킨을 넘어 진정한 요리를 느낄 수 있다고 하여 반반 메뉴 중 하나로 선택을 하게 되었는데요. 


먹어본 결과 괜찮았다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말씀드렸듯이 이 푸라닭 블랙알리오 치킨은 진한 간장을 사용하여 만든 치킨인데 예로 kfc 소이치킨과 비교해봤을때 소이치킨은 단짠단짠의 맛이였다면 블랙알리오 치킨은 단맛이 강하게 느껴졌다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그리고 치킨 위에 뿌려져 있는 마늘 후레이크. 너무나 달기만 하면 금방 먹다가 질릴 수 있는 부분을 마늘 후레이크로 그 단점을 보완해주었다고 생각합니다. 


Q. 푸라닭 블랙알리오 치킨 아쉬운 점이 있다면? 

A. 굳이 말한다면 마늘 후레이크 입니다. 

푸라닭 홀 매장에서 먹는다면 이 단점은 없어지겠지만, 배달을 시켜서 먹다보니 마늘 후레이크가 눅눅해져 바삭한 맛이 없어진다는것이 개인적으로 아쉽게 생각하는 점입니다. (차라리 마늘 후레이크를 따로 주는 것도 좋을거 같다는 것이 개인적인 생각.) 


1-2. 푸라닭 메뉴 고추마요 치킨은 어땠나? 

이 역시 푸라닭 메뉴들 중에서 베스트 중 하나인 메뉴인 고추마요 치킨. 

고소하고 매콤한 고추마요 소스를 조합해서 제조한 치킨메뉴인데 개인적으로 이 메뉴는 매콤한 맛이 그리 느껴지지 않았고 그저 일반적인 마요소스 맛이 강했으며, 같이 토핑으로 올려진 할라페뇨는 괜찮았지만 뭔가 따로 노는 느낌이 들었다고 할까요. 


매콤한 고추마요 소스를 기대했는데 일반 마요소스 같은점이 아쉽게 느껴진 고추마요 치킨. 차라리 스리라차 마요소스였다면 조금더 괜찮지 않았을까라는 생각을 해봅니다. 


2. 마무리 글.   

이번 푸라닭 메뉴 블랙알리오, 고추마요 치킨에 대한 포스팅은 도움이 되셨나요? 

개인적으로 가장 맛있게 먹었던 메뉴는 블랙알리오 치킨이였으며 고추마요 치킨은 지점마다 제조가 다르니 뭐라 말하기는 어렵지만, 아쉽게 느껴졌다는 생각은 지우기 어려울듯 싶습니다. 


그러면 이만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으며, 다음에도 더 좋은 글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다들 좋은 하루 보내시고,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