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블루 커블체어 와이더 후기. 아버지에게 물어본 솔직 후기.

반응형

에이블루 커블체어 와이더 후기.


아버지가 사용한 커블체어 와이더는 어땠을까?


안녕하세요. 

오늘은 에이블루 커블체어 와이더에 대한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최근 허리가 아프다고 하시는 아버지를 위해 이것저것 알아보다가 우연히 눈에 들어온것이 바로 에이블루 커블체어. 그 중에서도 이번에 새롭게 출시했다고 하는 커블체어 와이더란 제품에 관심을 갖게 됐습니다. 


에이블루 커블체어 회사 간단 소개.

2012년 에이블루 회사를 설립. 그 후로 유럽 CE인증 규격 과 FDA 등록 을 마치고 현재 미국, 중국, 일본, 독일, 프랑스 외에 23개국에 현재 수출중이며, 품질에 대한 기준이 까다롭다고 여겨지는 유명한 독일의 의료기 판매 업체, 나이지리아 국립 병원의 도수피료실, 홍콩 YATA, 싱가폴 유명 백화점에서 현재 공급되고 있습니다. 


간단하게 소개하자면 이러하며, 구매를 할까말까 고민하고 있을 때 마침 일터인 고양 스타필드 안에 에이블루 커블체어 매장이 오픈했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직접 방문해서 커블체어 와이더 제품을 체험해보니 '괜찮네?'라는 생각이 들어 바로 구매를 결심하게 됐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에이블루 커블체어 와이더에 대한 간단 소개 그리고 사용 후기에 대해서 적어보고자 하오니 커블체어 와이더에 관심을 가지고 있으신 분들은 참고하시어 구매하시는데 도움이 되시기를 바라겠습니다. 


List.

1. 에이블루 커블체어 와이더. 

1-1. 커블체어 컴피와 와이더 이 차이점은? 

1-2. 에이블루 커블체어 와이더 후기. 


2. 마무리 글. 


1. 에이블루 커블체어 와이더.

1-1. 커블체어 컴피와 와이더 이 차이점은? 

우선 고양 스타필드 매장에 있는 에이블루 커블체어 직원분이 말씀하기로는 간단하게 커블체어 컴피는 이월상품 와이더는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제품이라고 하더군요. 


그리고 커블체어 컴피(180kg의 압축하중까지 버팀) 같은 경우. 체형이 큰 사람한테는 조금 불편했다면 이번 커블체어 와이더(364kg의 압축하중까지 버팀)는 그걸 해결해주는 제품이라 저 같은 체형이라면 이 제품을 사는것이 좋을거라고 말해줬습니다. 


Q. 신장 크기가 얼마나 되는가? 


A. 저는 키 180cm, 몸무게 88~90. 

아버지 같은 경우 신장은 저보다 좀 더 크시며 몸무게 역시 70 초중반대 입니다. 


1-2. 에이블루 커블체어 와이더 후기. 

우선 제가 매장에서 체험해봤을 때는 커블체어 와이더에 앉았을때 이게 앞으로 밀어주면서 허리를 지지해주는게 확실히 좋게 느껴졌습니다. 그리고 제일 신경쓰였던 부분이 바로 힘을 빼고 완전히 등을 기대었을때인데 다행히 탄성이 좋은 탓인지 뒤로 심하게 재껴지지 않고 버텨주는것이 느껴졌습니다. 


그렇다면 선물해드린 아버지의 커블체어 와이더 후기는 어떨까? 

아버지 같은 경우 운전 시간이 꽤 길다보니 차 안에다가 두고 사용중이신데 확실히 제가 위에서 말했듯이 허리를 잡아주는듯해 괜찮다고 하더군요. 다만, 커블체어 와이더를 사용해서 안좋은점이 있다면 시트에 앉았을때 평소보다 높아진 탓에 차 천장에 닿을거 같다고 말해주셨습니다. 


마무리 글.  

이번 에이블루 커블체어 와이더 후기에 대한 포스팅은 도움이 되셨나요? 개인적으로 인터넷 구매도 좋지만, 이러한 제품들은 직접 체험을 해보고 구매를 하는것이 좋을거라 생각하며 그 이유는 사람마다 느끼는 점이 다 다르고 자신에게 안맞을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면 이만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으며, 다음에도 더 좋은 글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방문해주셔서 감사하며 다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