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잉 타이거 코펜하겐 냉감 마스크 어떤 점이 다를까?

반응형

플라잉 타이커 코펜하겐 냉감 마스크.


냉감 마스크는 어떤 점이 다를까?


안녕하세요. 

이제 날씨가 점점 더워지면서 답답한 마스크도 이제는 조금이라더 더 시원한 마스크를 찾으시는 분들이 있을거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플라잉 타이거 코펜하겐 냉감 마스크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보려고 하는데요. 일반 마스크하고는 어떤 점이 다른지 그리고 호흡하는데 있어 편한지 등 개인적인 생각을 적어보고자 하오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이 글을 참고하시어 구매하시는데 도움이 되시기를 바라겠습니다. 


List.

1. 플라잉 타이거 코펜하겐 냉감 마스크.

1-1. 플라잉 타이거 냉감 마스크 원단 재질은? 

1-2. 냉감 마스크 착용감 그리고 호흡은 편한가? 

1-3. 어느 지점에서 구매했는가? 


2. 마무리 글. 


1. 플라잉 타이거 코펜하겐 냉감 마스크.

1-1. 플라잉 타이거 냉감 마스크 원단 재질은? 

이번 플라잉 타이거 코펜하겐에서 판매하는 냉감 마스크는 ATB-UV+원단 그리고 쿨론 원단으로 만들어졌습니다. 


특히나 ATB-UV+는 미국 FDA 승인을 받은 안전한 은 성분에 의한 99.9% 향균 기능의 건강함을 갖춘 미래형 섬유이며 미생물 증식을 억제하고 수차례 세탁 후에도 향균 기능이 지속된다는 점. 


다음으로 쿨론 원단은 코오롱사에서 개발한 기능성 폴리에스테르 원단으로 흡습성이 좋고 건조가 빠른것이 특징. 면보다 흡수력이 뛰어나고 통풍성이 뛰어나 쾌적한 상태를 유지시켜주는 역할을 합니다. 


Q. 쿨맥스하고는 다른가요? 


A. 이름만 다를 뿐입니다. 

많이 알려진 쿨맥스와 이름은 다르지만 기능상으로는 큰 차이가 없다고 합니다. 


1-2. 냉감 마스크 착용감 그리고 호흡은 편한가? 

이 마스크를 사용하기 전에는 지센 마스크를 착용하고 출퇴근 및 일할때 착용을 했는데 확실히 원단이 좀 더 부드럽고 착용하는데 있어 피부가 닿는 면이 부드럽다보니 그 점에 있어서는 확실히 편안하게 느껴졌습니다. 


Q. 호흡은 어땠는가? 


A. 전에 사용하던 지센 마스크보다는 편한했습니다. 

물론 원단차이가 있다보니 통풍성에 있어서는 좀 더 좋다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실제로 착용하고 호흡할때 예전보다는 호흡하는데 편안함을 느꼈습니다. 


다만, 그렇다고 해서 코를 완전히 덮고 착용한 후 호흡을 하면 그래도 좀 불편하다고 생각하며 대중교통을 이용할때는 몰라도 일을 하고 있을때는 코를 내놓고 입만 가린채 착용하고 있습니다. 


1-3. 어느 지점에서 구매했는가?

제가 냉감 마스크를 구매한 곳은 플라잉 타이거 코펜하겐 고양 스타필드점 입니다. 실제로 실물을 만져 볼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이라 구매할때도 이러한 점이 오프라인에서 구매하게 된 큰 계기가 되었다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2. 마무리 글.  

이번 플라잉 타이거 코펜하겐 냉감 마스크에 대한 후기는 도움이 되셨나요? 착용감은 확실히 나쁘지 않으며 원단이 쿨감이다보니 요즘 같은 날씨에 착용하기에는 괜찮은 마스크라고 생각됩니다. 


그러면 이만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으며, 다음에도 더 좋은 글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다들 좋은 하루 보내시고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