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지 제거기 Q TWIST 귀지 유튜브 광고 조심하자.

반응형

귀지 제거기 Q TWIST 귀지 후기.

유튜브 광고 귀지 제거기 Q TWIST 귀지 조심하자.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략 한달 전에 유튜브 광고를 보고 오 신박한데? 라고 생각하며 구입한 귀지 제거기 Q TWIST 귀지 제거기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Q TWIST 귀지 제거기.

귀지 제거기 중 하나인 Q TWIST 귀지 제거기. 

 

포털 사이트에서 검색을 하면 Q TWIST 라고 입력하면 N사이트에서는 Q TWIST 귀지라고 첫 번째 검색 완성어에서 볼 수 있으며 D사이트에서는 3번째 순위에서 귀지 제거 Q TWIST라는 검색 완성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도대체 왜 제가 신박하다고 생각하며 구매를 하게 된 것일까? 

공식 홈페이지 소개를 적어본다면 Q TWISTS 귀지 제거 기구를 사용해, 새롭고 획기적인 방법으로 귀지를 빼내세요. 면봉과 다르게 Q TWISTS의 부드럽고, 홈이 있는 나선형 헤드가 기구를 약간만 비틀어도 귀지를 포착해 주며 고통 없이 안전하게 귀 청소를 할 수 있으며 의사가 승인한 유일한 방법이라고 적혀 있습니다.  

 

Q. 검색하면 상품이 안나와요. 

A. 그게 참 신기하기는 합니다. 

Q TWIST라고 N사이트에서 검색을 하면 안나오고 귀지 제거기로 검색을 해야 이 상품을 발견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Q TWISTS라고 검색하면 이와 관련된 판매 사이트만 나오고 역시 상품은 확인을 할 수 없습니다. D사이트에서는 Q TWIST라고 하면 쇼핑란에서 검색이 나옵니다. 

 

그래서 오늘은 저와 같은 불상사가 일어나지 않도록 하기 위해 유튜브 광고에서 간혹가다가 나오는 이 Q TWIST 귀지 제거기에 대해 간단히 포스팅을 해보고자 하오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이 글을 참고하시어 구매하시는데 도움이 되시기를 바라겠습니다. 

 

List.

1. 귀지 제거기 Q TWIST 제품. 

1-1. Q TWIST 귀지 제거기 사용해본 후기는? 

1-2. 유튜브 광고를 보고 구매하면 어떤 점이 다른가? 

 

2. 마무리 글. 

 

1. 귀지 제거기 Q TWIST 제품.

1-1. Q TWIST 귀지 제거기 사용해본 후기는? 

음 일단 도착하자마자 아버지와 제가 사용해본 결과 귓밥을 거의 면봉으로 청소를 하지 않았거나 아예 관리를 하지 않는이상 광고에서 나오는것처럼은 귀지가 나오지는 않습니다. 

 

그러한 점에서 아버지는 '이게 뭐야? 완전 꽝이네' 라고 하셨고 저 역시 '우와 이걸 내가 5만원 넘게 주고 산거야?'라며 후회를 하기 시작했습니다. 

 

하지만, 귀지는 사람들마다 차이가 있을 수 있기에 그 점은 그렇다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추후 물건을 구매하고 혹시나 해서 검색을 해보니 '아 당했다' 라고 헛웃음이 나오고 동시에 이마를 탁하고 쳐버리고 말았답니다.  

 

Q. 그 이유는? 

A. 터무니 없는 가격 때문. 

제가 이걸 구매하는데 대략 7만원 정도에 돈을 주고 구입을 했습니다. 하지만, 사전에 검색을 해보신분들이라면 바로 알 수 있을거라 생각하는데 이 제품과 동일한게 정말 저렴하게 판매하는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Q. 제품이 다른거 같은데요? 

A. 동일하다 보시면 됩니다. 

SMART SWAP 혹은 FIND BACK 이런 식으로 적혀있기는한데 동일한 제품이라 봐도 무방합니다. 저도 이 점 때문에 뭔가 다른건가? 짝퉁인가? 라는 생각을 하며 공식 판매 사이트로 생각되는 Q TWIST 귀지 제거기 사이트에서 구매를 하게 된 것도 가장 큰 계기가 되었습니다. 

 

하지만, 이건 그냥 실수였고 만약 구매를 해보고 싶으신분들은 귀지제거기로 검색하면 바로 쇼핑 목록쪽에서 확인이 가능하니 그곳에서 구매를 하시거나 더 싸게 구매를 할 수 있는곳에서 구매를 하시면 됩니다. 

 

1-2. 유튜브 광고를 보고 구매하면 어떤 점이 다른가? 

누르시면 공식 판매사이트로 이동이 될 텐데 만약 거기서 구매를 하게 되면 아주 긴 배송일과 동시에 놀라운 가격으로 여러분들을 맞이하게 될 것입니다. (비싸다는 의미)

 

사이트 궁금하면 클릭 → https://qtwists.com/

 

Q. Q TWIST 귀지 제거가 배송일은 얼마나? 

A. 위에서 언급했듯이 20일 이상. 

6월 24일날 주문해서 7월 16일날 받았으니 22일 정도 걸렸다고 보시면 됩니다. 사실 이때 이거 사기아니야? 라는 생각이 들었을 정도. 그런데 물건이 와서 그나마 다행이라고 생각하는 중입니다. 

 

2. 마무리 글.

이번 귀지 제거기 Q TWIST 귀지 유튜브 광고에 대한 포스팅은 도움이 되셨나요? 

 

실리콘 헤드가 길이가 긴편이 아니라 깊히 들어가지 않는다는 점 그리고 재질이 실리콘이라 안전은 할 수는 있지만 힘이 약해 만족하게 귀지가 제거가 안된다는 점. 

 

장점으로는 그나마 면봉으로 파면 오히려 귀지가 더 깊숙히 들어가나 이걸로 하면 그러한 점을 피할 수 있다는 점. 

 

장점보다는 단점이 많은 귀지 제거기 Q TWIST. 저렴하게 구매를 한다면 호기심으로 써볼만하지만, 저와 같이 말도 안되는 가격으로 구매를 하신 분들이라면 욕하면서 쓸때마다 '하 이걸 내가 이 가격에...'라고 한숨쉬는 모습을 보실 수 있을 겁니다. 

 

오늘의 교훈: 아무리 신박해도 좀 더 확인하고 구매하자. 

 

그러면 이만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으며, 다음에도 더 좋은 글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다들 좋은 하루 보내시고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