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킵스 언택트 라이트 마스크 KF-AD 아쉬웠던 점.

반응형

웰킵스 언택트 라이트 마스크 KF-AD 트레이더스에서 구매.

저렴하게 구매한 웰킵스 언택트 라이트 마스크 KF-AD의 아쉬웠던 점은?

안녕하세요. 

오늘은 웰킵스 언택트 라이트 마스크 KF-AD 혹은 웰킵스 비말 차단 마스크라고 불리는 이 제품에 대해 간단하게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하지만, 그전에 웰킵스 언택트 라이트 마스크 KF-AD 혹은 웰킵스 비말 차단 마스크라고 위에서 언급을 했는데요. 여기서 생소한 단어인 KF-AD는 무엇이고 그리고 비말차단용 마스크는 무엇인지 간단하게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KF-AD? 비말차단용 마스크는 무엇인가? 

우선 비말차단용 마스크는 일상생활에서 비말 즉 침방울을 통한 감염을 예방하기 위해 사용하는 식품의약품안전처 허가 의약외품 마스크입니다. 


다음으로 KF-AD. 

이건 Anti Droplet으로 미세 물방울 차단이라는 뜻이며 보건용마스크인 KF80, KF94와눈 덜라 벅태라어 효율테스트가 검증된 식품의약품안전처 허가 의약외품 마스크라고 보시면 됩니다. 


자 이렇게 간단하게 웰킵스 언택트 라이트 마스크 KF-AD란 제품명에서 KF-AD에 대한 설명과 비말차단 마스크에 대해 간단하게 적어보았는데요. 


이번에는 본론으로 넘어와서 이 마스크를 사용하고나서 간단하게 느낀 후기. 좋았던 점이라던가 개인적인 아쉬웠던 점을 적어보려고 하오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참고하시어 비말차단 마스크를 구매하시는데 도움이 되시기를 바라겠습니다. 


List.

1. 웰킵스 언택트 라이트 마스크 KF-AD. 

1-1. 어디서 어떻게 구매를 했는가? 

1-2. 사용하면서 좋았던 점과 아쉬웠던 점은 무엇인가. 


2. 마무리 글. 


1. 웰킵스 언택트 라이트 마스크 KF-AD.

이번 웰킵스 언택트 라이트 마스크 KF-AD를 제조한 웰킵스는 머니투데이가 주최하는 2020 대한민국 혁신대상 시상식에서 미세먼지 황사마스크 부문 대상을 수상했습니다. 


이번 2020 대한민국 혁신대상은 꾸준한 기술 경렬 제품 등 혁신기업의 공로를 치하하고자 제정되었다고 하는데요. 그런곳에서 미세먼지 황사마스크 부문 대상을 받을 정도라면 우선 기업에 신용부문에서는 높은 점수를 주고 싶습니다. 


다만, 이번 웰킵스 언택트 라이트 마스크 KF-AD 이전에 웰킵스 언택트 마스크 KF-AD 제품이 물샘 현상 문제 제품으로 전부 회수 및 폐기를 조치당한건 아쉬운 부분. (필터는 문제 없으나 접합부위에서 문제가 발생했다고 합니다) 


1-1. 어디서 어떻게 구매를 했는가? 

2020년 7월 18일 토요일 고양 트레이더스에서 위에 사진을 보면 알 수 있듯이 마수크 구매 번호표를 받고 구매를 했습니다. 사실은 판매하고 있는지도 모르다가 사람들이 안내원으로부터 뭔가를 받고 있기에 저도 똑같이 받아봤더니 마스크 구매 번호표더군요. 


Q. 트레이더스에서 구매한 윌킵스 언택트 라이트 마스크 KF-AD 가격은? 

A. 5팩(1팩당 5개입) 총 25개 마스크가 만원. 

현재 인터넷에서 파는 가격보다 저렴하게 구매했다고 생각하며 정말 운이 좋았다라는 말 이외에는 표현의 방법이 없을정도로 저렴하게 구입을 했다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1-2. 사용하면서 좋았던 점과 아쉬웠던 점은 무엇인가? 

좋았던 점은 저렴한 가격과 편안한 호흡이라고 생각하며 아쉬웠던 점은 바로 마스크의 내구성이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이게 정말 개인적으로 아쉽게 느껴지는 부분인데 문제가 생겨 회수 조치 당한 웹킵스 언택트 마스크 KF-AD는 귀에다가 거는 부분인 끈이 튼튼해보였다면 이번에 사용한 웰킵스 언택트 라이트 마스크 KF-AD는 끈 부분이 너무 쉽게 끊어져 당황했습니다. 


이게 1개만 그러면 문제가 없는데 사용하는 족족 끈 한 쪽이 끊어져버리니 정말 내구성에서 아쉬운점을 보여주었다고 생각합니다. 오늘 같은 경우에도 외출할때 사용하다가 갑자기 끊어지는 바람에 급한대로 편의점에서 마스크를 새로 구매를 했습니다 


개인적으로 웰킵스 측에서 이러한 부분을 좀 더 보완을 해준다면 좀 더 사용하기 좋은 마스크가 만들어지지 않을까라는 생각을 해봅니다. 


2. 마무리 글.

이번 웰킵스 언택트 라이트 마스크 KF-AD에 대한 포스팅은 도움이 되셨나요? 


이렇게 좋은 마스크를 만들어서 국민들에게 제공을 해주는 회사들에게 감사를 표하지만, 이왕이면 좀 더 보완할 부분들을 더 수정해준다면 더 좋은 결과가 있을거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그러면 이만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으며, 다음에도 더 좋은 글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다들 코로나 조심하시고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