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대 아버지 추석선물 잠숲공 부끼싹 다리 베개(쿠션) 어떨까?

반응형

50대 아버지 추석선물 잠숲공 부끼싹.

잠숲공 부끼싹 다리 베개(쿠션) 어떨까?


안녕하세요. 

오늘은 슬슬 다가오는 명절 추석선물로 아버지에게 어떤 것을 드리는것이 좋을까 생각하다가 최근 다리가 아프셔서 베개를 받쳐서 주무시는것이 생각나 다리베개(쿠션)를 선물해드리면 좋을거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예전에 와디즈에서 잠숲공 부끼싹 다리베개(쿠션)이 반응이 좋다는것을 봤던 기억이 있어 그것으로 구매하기로 결정. 주문은 지난 주 금요일 (9월 11일) 그리고 도착은 월요일 (9월 14일) 물건을 잘 수령받을 수 있었습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은 50대 아버지 추석선물 잠숲공 부끼싹 다리 베개(쿠션) 어떨까? 란 주제로 간단한 후기를 적어보려고 하오니 추석선물 혹은 50대 아버지 선물로 고민하고 계신분들은 이 글을 참고하시어 도움이 되시기를 바라겠습니다.


List.    

1. 50대 아버지 추석선물. 

1-1. 잠숲공 부끼싹 다리 베개(쿠션) 아버지는 어땠나? 


2. 마무리 글. 


1. 50대 아버지 추석선물.

1-1. 잠숲공 부끼싹 다리 베개(쿠션) 아버지는 어땠나? 

위에서도 언급했지만, 아버지가 일을 하고 집으로 돌아오시면 다리가 많이 피곤하신지 요즘 다리 밑에다가 베개를 두시고 주무시고 있답니다. 


그래서 이번 아버지 추석선물겸 잠숲공 부끼싹 다리 베개(쿠션)을 선물해드리면 어떨까? 라는 생각으로 구매를 하게 되었고 다행히 만족해하시면서 사용하고 계십니다.


Q. 잘때 말고도 사용하나요? 

A. 네. 

저도 다리가 많이 아파 사용하기 위해 총 2개를 구매했는데요. 잠을 잘때는 아버지, 저 각자 1개씩 다리 밑에다가 사용하지만,그 외에는 위에 있는 사진처럼 아버지가 TV를 시청하실때 2개를 같이 사용하고 계십니다. 


아버지 말씀으로는 정말 편하다고 말해주시더군요. 이 말을 듣고서는 정말 구입하기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Q. 그렇다면 숙면할때 사용해본 후기는? 

A. 오래는 사용하지 못했습니다. 

아버지는 주무실때 왠만해서는 몸을 돌리거나 하지 않으시지만, 그래도 잠을 자다보면 몸을 돌리기 마련. 그러면 그때 다리는 자연스럽게 바닥으로 내려와있습니다. 


저 같은 경우 몸을 좌우로 자주 돌리는 편 입니다. 잠자기 좋은 포지션이 만들어질때까지 그 행위를 반복하다보니 솔직히 말해 숙면용으로 하루종일 잠숲공 부끼싹 다리베개(쿠션)에다가 올려놓고 잠을 잔다는것은 거의 어렵다고 생각합니다. 한 10분 정도 베개 위에다가 다리를 올려놓고서는 그 후로는 가랑이 사이에다가 넣고 끌어안는 베개 처럼 사용하게 되더군요.(이게 은근히 아픈 다리가 시원해서 좋더군요) 


그래서 개인적으로는 숙면용으로도 사용하면 좋지만, 일상생활 즉 TV를 시청하거나 자신의 취미 생활을 할때 같이 사용하는것이 가장 좋을거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실제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30분~1시간 혹은 짧게라도 매일 사용하는게 더 중요하다고 말하더군요.  


Q. 가격은 어땠나요? 


A. 나쁘지는 않았다고 생각합니다. 

상세 가격은 잠숲공 부끼싹 홈페이지를 참고 부탁드립니다. 

 

http://zamsoopgong.com/index.html (잠숲공 부끼싹 홈페이지) 


2. 마무리 글.

이번 50대 아버지 추석선물 잠숲공 부끼싹 다리 베개(쿠션) 포스팅은 도움이 되셨나요? 아버지 그리고 저 역시 만족하고 있으며 다리 아프신 분들은 한 번 사용해보시면 괜찮다는 생각이 들거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그러면 이만 포스팅은 마치도록 하겠으며, 다음에도 더 좋은 글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다들 좋은 하루 보내시고 오늘도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