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킨라빈스 블랙소르베 아버지와 같이 먹어봤습니다.

반응형

베스킨라빈스 블랙소르베.


초코와 레몬의 만남인가 싶었더니 아니였다.


아버지가 아이스크림을 먹고 싶다고 하셔서 아이스크림을 구입하러 베스킨라빈스로 갔습니다. 

그런데 오래간만에 방문했더니 (6월 첫 방문) 신메뉴가 눈에 들어오더군요. 바로 블랙소르베 라는 아이스크림이었습니다. 


Q. 베스킨라빈스 블랙소르베는 어떤 아이스크림인가요. 

A. 이름부터가 반전이 있는 제품이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1. 아이스크림이라고? 아니 소르베다.

이게 무슨 소리인가 하냐면 보통 소르베를 아이스크림의 한 종류라고 생각하는 분들이 많을 거라 생각됩니다. 미국 농림부 USDA에서는 엄격한 기준으로 이들을 구분 짓고 있다고 하는데요. 여기에 적혀있는 가이드라인에 따르면 소르베는 아이스크림과도 다른 별도의 빙과류 식품이라고 합니다. (출처-USDA) 


아이스크림은 최소 10%의 우유 지방을 포함한 제품이며, 소르베는 얼린 과일만으로 만들어진 제품으로 유제품이 전혀 들어가지 않는다고 합니다. 원래 프랑스에서 유래한 소르베는 우유가 들어가지 않는 깔끔한 맛을 지니고 있어 만찬에서 중간에 입가심 요리로 나온다고 하는데 이번 베스킨라빈스에서 출시한 블랙소르베는 말 그대로 우유가 들어가지 않은 제품이라 확실히 맛이 깔끔하며 같이 맛을 본 아버지도 같은 의견으로 입가심으로 괜찮았다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개인적으로 파인트 이상으로 구매를 해서 드시는 분들이라면 다른 맛-블랙소르베-다른 맛-블랙소르베 이렇게 드시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그 이유는 앞에서 먹었던 아이스크림을 입가심해주기때문에 다른 맛을 즐길때 좀 더 그 맛을 더 잘 느끼게 해주기 때문입니다.  


2. 색깔로 보았을때는 그리고 이미지로 봤을 때 다크초코와 레몬의 조합인 줄 알았다. 

진짜 아무 생각도 안하고 이미지만으로 봤을 때 제가 느낀점은 다크초코와 레몬 이 둘의 조합인줄알았습니다. 그래서 초코맛도 별도로 선택을 하지 않았는데 집에와서 맛을 봐보니 응? 초코가 아니더군요. 


그래서 찾아보니 레몬과라임의 조합이라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그런데 레몬과 라임의 조합인데 색깔이 블랙? 확실히 여기서도 반전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정말 설명 문구를 잘봐야한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Q. 그렇다면 블랙소르베 칼로리는 어느 정도인가요? 

A. 140 kal입니다. 

아마 베스킨라빈스 블랙소르베가 다른 제품 중에서 제일 칼로리가 낮다고 생각되는데, 그 이유는 위에서도 언급했듯이 우유가 들어가지 않았다는 점이 클 거라고 생각됩니다. 


소르베는 말 그대로 우유가 들어가지 않는 깔끔한 맛을 지니고 있고, 얼린 과일만으로 만들어진 제품입니다. 그렇기에 칼로리를 신경 쓰시는 분들에게는 괜찮은 제품이 될 거 같다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Q. 베스킨라빈스 블랙소르베와 궁합이 좋다고 생각되는 맛이 있다면? 

A. 전부 어울린다고 생각됩니다. 

위에서도 말했듯이 파인트 이상으로 드신다면 다른 맛-블랙소르베 이런 식으로 입가심을 해주시면서 드신다면 좀 더 맛을 잘 느끼실 수가 있습니다. 


하지만, 만약 블랙소르베를 단독으로 먹게 된다면 호불호가 갈릴 수 있는데 초콜릿과도 같은 진한 맛을 먹는 분들이라면 이 제품은 아쉽게 다가올 수 있습니다. 그러니 이런 성향을 가지신 분들이라면 되도록 2가지 이상 맛을 드실 수 있을 때 선택해서 드시는 것을 추천해 드리고 싶습니다.      


P.S 정말 덥네요. 이런 날은 그냥 집에서 에어컨 시원하게 틀고 박혀있고 싶은데 현실은 그것이 안 된다고 소리치니 그저 아쉬울 뿐입니다. 더운 날 다들 힘내시고 더울 때는 시원한 아이스크림 혹은 시원한 제품을 드시면서 피로를 풀어보시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