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든램지 버거 잠실 메뉴 및 웨이팅에 대해 알아보자.

반응형

고든램지-버거-잠실-방문
고든램지-버거-잠실-드디어-방문

고든램지 버거 잠실 드디어 방문. 

고든램지 버거 잠실. 롯데월드몰에 오픈한 그곳을 한 번은 꼭 가보고 싶어 사촌과 날을 잡았고 그렇게 바로 오늘 드디어 방문을 하게 됐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고든램지 버거 잠실 메뉴 및 웨이팅은 얼마나 걸렸는지에 대해 간단하게 적어보고자 하오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참고하시어 방문하시는데 도움이 되시기를 바라겠습니다. 

고든램지 버거 잠실 웨이팅 1시간 20분. 

고든램지-버거-잠실-웨이팅-사진
고든램지-버거-잠실-현장-웨이팅

고든램지 버거 잠실을 방문하면 2개의 대기 줄이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현장 대기줄, 예약대기줄 이런 식으로 말이죠. 저와 사촌은 현장 대기줄에서 앞에서 4번째로 대기를 하고 있었습니다. 거의 앞에 있었으며, 빨리 들어갈 수 있을 거 같다는 생각을 가졌지만 아쉽게도 위에 적혀있는 제목과 같이 1시간 20분 정도 대기를 하고 입장을 할 수 있었습니다. 

 

Q. 왜 이렇게 오래 걸렸나요? 

 

A. 예약대기줄이 우선이기 때문입니다. 

위에서 말했듯이 줄은 현장 대기줄, 예약대기줄이 있습니다. 그중에서 시간대에 예약하신 분들이 와서 대기를 하시는데 그분들이 우선적으로 전부 들어가야 현장 대기줄에 서 있는 사람들이 들어갈 수 있다 보니 시간이 좀 걸리더군요. 그나마 앞쪽이라서 이 정도지 더 뒤쪽에 있었더라면 2시간은 기본일 거 같습니다. 그러니 가능하다면 오픈 시간에 맞춰서 가시는 것을 권장해드리고 싶습니다. 

고든램지 버거 메뉴 선택은 이렇게 했다. 

고든램지-버거-잠실-메뉴-확인
고든램지-버거-잠실-메뉴판

대기를 하고 있으면, 직원분이 가지고 나온 메뉴판을 나눠줍니다. 대기 전원에게 나눠주지는 않고 앞에서 5번째까지 메뉴판을 나눠주는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저와 사촌은 미리 메뉴판을 보고 결정한 메뉴들을 착석하자마자 바로 주문했습니다. 

고든램지-버거-메뉴-3개-주문
고든램지-버거-메뉴-주문

버거 주문 메뉴. 
1. 포레스트 버거 / 2. 헬스 키친 버거 / 3. 야드버드 버거 

감자 주문 메뉴. 
1. 트러플 파마산 프라이즈 X 2개 

음료 주문 메뉴. 
1. 콜라 / 2. 스트로베리 푸딩 & 비스코프 쉐이크

이런 식으로 주문을 진행하였으며, 버거 같은 경우 반씩 잘라 나눠먹었습니다.

 

그렇다면 이제 먹어본 고든램지 버거 메뉴들에 대해 간단한 후기를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 야드버드 버거 

고든램지-치킨-야드버드-버거
야드버드-버거

우선 고든램지 버거 잠실에서 주문해서 먹어본 메뉴는 바로 야드버드 버거. 유일하게 닭다리살을 튀겨 패티로 한 버거로 네쉬빌 소스 및 고추장 마요가 들어가 있으며 야채로는 버터 레터스 그리고 콜슬로가 들어있습니다. 

야드버드-버거-단면-모습
야드버드-버거-단면-사진

단면을 살펴보면 저런 식으로 되어있으며, 맛은 매콤한 네쉬빌 소스와 고추장 마요가 치킨 패티의 느끼함을 잡아주어 괜찮게 먹었다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특히나 좋았던 점이 매콤한 맛이 뭐라 할까 자연스러웠다고 할까요? 보통 매콤한 치킨 혹은 버거를 먹으면 속이 좀 쓰렸는데 이러한 점이 없어서 좋았습니다. 

 

  • 포레스트 버거 

고든램지-포레스트-버거-실물-사진
고든램지-포레스트-버거-사진

그루이어 치즈, 머쉬룸 라구, 포르치니 마요네즈, 루꼴라, 상하목장 유정란 그리고 소고기 패티가 들어가 있는 버거입니다. 

포레스트-버거-단면-모습
포레스트-버거-단면-사진

단면을 잘라서 살펴본 포레스트 버거의 모습입니다. 그렇게 반으로 잘라먹어본 버거의 맛은 '이야 이런 맛이 나네'라는 감탄이 절로 나왔습니다. 특히 패티가 아주 맛있었으며, 한 입 물어서 먹으니 육즙이 흘러나온 그 맛은 그저 좋았다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 헬스 키친 버거 

헬스-키친-버거-전체-모습
헬스-키친-버거-사진

모짜렐라 치즈, 로스티드 할라피뇨&토마토, 아보카도, 할라피뇨 아이올리 그리고 소고기 패티가 들어가 있는 버거입니다. 

헬스-키친-버거-단면-사진
헬스-키친-버거-단면

단면을 잘라보았습니다. 헬스 키친 버거는 고든램지 버거 메뉴들 중 시그니처 버거이며, 저 그리고 사촌도 어떻게 보면 가장 기대하면서 먹은 버거였다고 생각합니다.

 

확실히 맛은 고든램지의 노하우가 담긴 특별한 버거라고 할 만했습니다. 개인적으로 포레스트 버거보다 괜찮았다고 생각하며 그 이유는 입 안에서 맛을 느낄 때 속 재료들의 조화스러움이 제일 괜찮았기 때문입니다.   

 

  • 트러플 파마산 프라이즈

트러플-파마산-프라이즈-사진-촬영
트러플-파마산-프라이즈-사진

트러플 냄새를 좋아하지 않습니다. 특히 예전 트러플을 이용하여 먹은 음식들 중에서 안 좋은 기억이 있는 탓에 시킬까 말까 고민했는데 막상 먹어보니 '어? 별로 안 강하네'라는 생각이 들었을 정도로 은은하게 향이 올라와 괜찮았습니다. 

 

이 메뉴 같은 경우 맛과 향을 같이 느끼면서 먹는다면 분명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메뉴이지만 트러플 향을 싫어한다면 다른 메뉴를 선택하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 스트로베리 푸딩 & 비스코프 쉐이크 

고든램지-버거-비스코프-쉐이크-사진
고든램지-버거-비스코프-쉐이크

사촌이 시켜본 쉐이크입니다. 저도 한 모금 먹어봤는데 맛있더군요. 하지만, 사촌의 말을 적어본다면 처음은 괜찮았지만, 마시면 마실 수록 느끼함과 달달함이 올라와서 더 이상은 못 마시겠다고 하더군요. 이 부분을 참고하시어 주문하시는데 도움이 되시기를 바라겠습니다. 

 

  • 마무리 글

여기까지가 고든램지 버거 잠실 메뉴 및 웨이팅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조금은 도움이 되셨나요? 

고든램지-버거-잠실-금액-계산
고든램지-버거-잠실-계산

가격은 147,000원. 1인당 75,000원 정도로 고급 요리라 생각하고 먹으니 값어치는 했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니 만약 여러분들도 방문해서 드시게 된다면 일반적인 버거라고 생각하지 마시고 고급 요리를 드신다고 생각하며 드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그러면 이만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으며, 다음에도 더 좋은 글로 찾아뵙겠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시고, 방문해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의 말을 전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